파룬궁 수련생들, 뉴욕 플러싱에서 중공의 박해수출 질책 (사진들)


[명혜망] 5월31일, 천여 명 이상 모인 파룬궁수련생들과 사회 각계층에서 온 사람들이 뉴욕 플러싱에서 집회를 가졌다. 이들은 집회에서 중국 지역사회에서 파룬궁에 대한 증오심을 선동하고 파룬궁수련생들에게 폭력을 획책하고 있는 중공을 질책했다. 플러싱은 뉴욕시와 가까운 지역사회로 수많은 중국 이민자들이 살고 있다.


플러싱에서 1천명 집회, 중공의 박해 수출을 질책하다。

멕쑹똑暠튬
플러싱에서 1천명 집회, 중공의 박해 수출을 질책하다。

멕쑹똑暠튬
플러싱에서 1천명 집회, 중공의 박해 수출을 질책하다。

멕쑹똑暠튬
플러싱에서 1천명 집회, 중공의 박해 수출을 질책하다。

멕쑹똑暠튬
파룬궁수련생들의 ‘천국악단’이 “파룬따파 하오”를 연주하고 있다。

멕쑹똑暠튬
파룬궁수련생들에게 가한 폭력 배후세력에 대해 진상을 밝힌, 대기원 시보 특간을 읽고 있는 한 행인


집회는 폭우가 내린다는 일기예보에도 불구하고 예정대로 열렸다. 참가자들은 “세계는 眞-善-忍이 필요하다,” “파룬따파 하오,” “중공이 왜 眞-善-忍을 믿는 사람들을 두려워하는지 생각해 보았는가?,” “저우융캉이 스파이를 이용해 증오심을 퍼뜨려 파룬궁을 박해한다,” “뉴욕 중국총영사가 친-중공단체를 선동하여 파룬궁을 공격하게 했다,” “天滅中共, 退黨保平安”이라고 쓴 현수막을 전시했다.

집회 사회자: 모든 화인들에게 중공에 이용당하지 말고, 공동으로 박해를 제지하자고 호소

집회 사회를 본 사회자는 “파룬궁은 어떤 정치적 의제를 갖고 있지 않다. 하지만, 화인들과 일반인들에게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진상을 알리기 위해, 우리는 다만 박해에 대해 진상을 알리며 이 비인간적인 잔혹한 박해에 저항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한다.”

이 날 사회를 본 사회자는 쓰촨에서 일어난 대지진과 관련하여 자연재해라기보다는 인간이 만든 재해라고 했다. “당신들이 알다시피, 중국은 지지예측에 종사하는 선진적 기술과 재능있는 엔지니어들이 있다. 예를 들면, 1976년, 탕산 지진이 정확하게 예측되었던 것과 똑같이, 쓰촨 지진 역시 예측되었다. 하지만 사악한 공산정권이 지진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경고하지 않아 수만 명을 죽게 했다. 게다가 부패된 체계로, 학교 건물이 대부분 부실건축되어 아주 많은 어린이들이 죽었다.”

구제활동에 힘쓰는 대신, 중공은 지진을 이용해 파룬궁에 대한 증오 선동을 하고 있다고 사회자는 말을 이었다. “중공은 민중들의 시선을 구제노력에 실패한 중국정부에게서 다른 곳으로 돌리려 애쓰고 있다. 중공은 우리가 지진 희생자들을 위해 성금을 내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이것은 바로 이 정권이 증오심을 선동하기 위해 사용한 또 하나의 거짓말이다. 우리는 플러싱 주민들이 중공의 사악한 본성을 명확하게 꿰뚫어 보고 박해제지를 위해 우리를 돕기를 희망한다.”

다음 파룬궁 박해 국제 추적조사단(WOIPFG)의 즈위안 왕씨가 전화조사한 녹음을 틀었다. 녹음에는, 뉴욕 중국총영사, 펑 커위가 비밀 조사자에게 플러싱에서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폭력 뒤에는 영사관이 있다고 분명하게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

다웨이 가오: 중공은 정의의 심판에서 도망칠 수 없다

멕쑹똑暠튬
전세계 퇴당 서비스센터 책임자, 다웨이 가오


다웨이 가오 박사는 지난 주, 전세계가 플러싱에서 일어난 파룬궁수련생들과 퇴당 서비스 센터 자원봉사자들을 계속해서 공격해 온 중공에게 획책당한 친-중공계 중국인 단체들을 주시해왔다. “우리 탈당센터는 지진지대로부터 중공과 그와 연관된 조직으로부터의 탈퇴성명과 중공의 폭정을 밝히는 성명을 무수히 받았다. 그들은 우리에게 그들의 애끓는 사연을 전세계에 밝혀주기를 원하고 있다.

가오 박사는 “매 자연재해가 발생할 때마다 중공폭정이 더욱더 밝혀지고 있다. 부디 그것의 거짓선전에 속지 말기 바란다. 중앙정치국 상임위원, 저우융캉은 그 많은 학생들의 죽음에 직접 책임이 있기 때문에 그는 플러싱에서 이런 폭력적 공격을 도모했다. 저우는 쓰촨의 당서기였고 부실빌딩건축에 관여한 많은 부패관리들을 승진시킨 장본인이다. 두려움 때문에 저우는 파룬궁이 지진구조에 협력하지 않는다고 비난함으로써 민중들의 분노를 파룬궁으로 돌리려 했다.”고 말했다.

가오는 또한 중공의 비밀을 새나가게 한 뉴욕 중국총영사, 펑 커위에게 중공에서 탈퇴할 것을 촉구했다. “우리는 당신이 퇴당 서비스 센터와 접촉하기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중국에서, 天滅中共”은 더 이상 슬로건이 아니다. 이것은 고위 중공관리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다. 이제 중공폭정의 말로가 다가오고 있고 당 또한 정의의 심판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 사실화되었다. 우리는 중국인들이 당을 탈퇴하여 안전한 미래를 가질 것을 아주 열심히 설득해왔다,“고 가오 박사 결론지었다.

썬 양: 플러싱 사건은 파룬궁수련생들의 풍모를 전시한다

멕쑹똑暠튬
썬 양 박사, 중미 파룬따파 불학회 책임자


집회에서, 중미 파룬따파 불학회 책임자, 썬 양 박사는 플러싱사건 중에 파룬궁수련생들은 맞아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으면서, 수련자의 풍모를 충분히 전시했다고 말했다. 반대로, 친-중공계 폭민들의 언행은 시종 중국인들의 형상을 파괴했고, 매 중국인을 수치스럽게 했다. 폭력이 중공의 폭정을 감출 수 있고 이런 공격이 희생된 어린이들이 살아 돌아오게 할 수 있는가?

“파룬궁 수련생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을 돕고 사회복지에 공헌해 왔다. 1998년 양쯔강 홍수 때도, 많은 수련생들이 최선을 다 해 홍수와 싸워 희생자들을 구출했지만, 명예나 이익을 구하지 않았다. 쓰촨 지진 후, 많은 수련생들이 묵묵히 여러 단체를 통해 돈을 보냈다. 나 자신도 적십자를 통해 기증했다. 나는 이 돈 전체가 지진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되기 희망한다.

우환: 파룬궁은 두려움이 없다

멕쑹똑暠튬
우환, “중국사무” 웹사이트 주필


“중국사무” 웹사이트 주필, 우환은 지난 9년 간 파룬궁과 그가 가진 경험을 재음미했다. “박해가 시작되었을 때, 나는 단체에 대해 아무 것도 몰랐다. 지금은 수련생들이 ‘眞-善-忍’ 원칙을 따르는 좋은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들을 완전히 지지하고 있다.

그는 발언 중, 우씨는 또 수련생들을 욕하는 친-중공계 사람들에게 충고도 했다. 그는 “당신들이 그 날, 한 노년 여성 파룬궁수련생을 둘러싸고 그녀를 욕했을 때, 그녀는 전혀 움직이지 않았다. 이것은 무엇을 설명하는가? 첫째, 이 노부인은 당신들을 흡인하는 대단한 능력이 있는 사람이다. 둘째, 그녀는 이렇게 많은 당신들 전부를 다룰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는 계속해서 “당신들은 파룬궁을 얕보지 말라. 왜냐하면 정의가 그들 손에 있기 때문에, 그들은 어떤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들은 명예나 이익을 추구하지 않는다. 이를 알고 난 후 나는 그들을 지지한다. 내가 그들을 지지하기 때문에, 나의 지지 목소리를 내기 위해 이곳으로 날아왔다.”

우씨는 또 후-원 정권 (현 중국주석과 총리)에게도 박해 중지를 촉구했다. “즉시 박해를 중지하라, 그리고 장쩌민 집단을 핑계 삼지 말라 (장이 중국 주석이었던 1999년에 박해를 시작했다). 더욱이 그들의 공범이 되지 말라. 중국의 옛말, 선악유보(善恶有报), 선은 선의 보답이 있고 악은 악의 응보가 있다. 고집 부리지 말라, 응보가 머리에 떨어졌을 때는 후회해도 너무 늦을 것이다.”

웨이징성: 天滅中共, 사실 중공은 자멸상태에 놓여있다

저명한 인권운동가, 웨이징성은 집회에 참가하기 위해 워싱턴 DC로부터 몇 시간을 운전해 왔다.

친-중공계 단체를 향한 그의 첫 논평은 “중공은 외국에 문화혁명을 가져왔다.”

웨이는 중공의 흑색폭력에 참가한 사람 중 두 부류가 있다고 믿는다. “일부는 중공특권계층의 사람이다, 그들이 이런 폭력에 가담하는 것은 아주 정상적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중공을 사랑하고, 미국의 민주주의를 미워하기 때문이다. 다른 한 부류는 중공의 조정을 받고, 다른 중국인들을 모욕하고 구타한다.”

“당신들이 이렇게 한 것은 바로 당신들 자신의 권리를 침해하고 당신자신을 손상시키는 것이다!” 웨이는 길 건너편 단체에 경고했다. 중국폭도의 폭력이 미국매체에 보도되었을 때, 중국인들의 이미지가 손상되었고 우리 매 한 사람이 수치를 느꼈다. 중공에게는 그렇게 하는 정치적인 목적이 있다, 하지만 해외 중국인들은 이에 속아서는 안 되며 더 이상 우리의 이미지를 손상시켜서는 안 된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조국을 사랑한다. 나는 당신들이 명석해져 중국의 이미지를 수호하기 바란다. 중공은 자멸하고 있다. 나는 당신이 미국에서 좀 더 나은 삶을 영위해 나가기를 바란다.”

플러싱 주민들: 파룬궁은 좋다!

아직 일부 친-중공계 사람들이 길 건너편에서 수련생들을 욕하고 있지만, 많은 행인들이 파룬궁에 대해 그들의 지지를 표시했다.

70세의 아프리카계 미국 여인은 그녀가 박해에 대해 그리고 살아있는 파룬궁수련생들에게서 장기를 적출하는 만행을 알고 있다고 했다. 그녀는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지는 않지만, 나는 그들이 좋은 사람들이라고 믿고 있다. 우리 모두가 진리, 평화, 그리고 자비를 필요로 한다.” 그녀는 엄지손가락을 들어 올리며 중국말로 수련생들에게 말했다: “하오, 하오, 하오! [좋다]” 수련생들에게 욕하는 조그만 단체를 가리키며, “부 하오.” [좋지 않다]

차이윈 이에 여사는 근처 타운에서 살며 의사와의 약속 때문에 플러싱에 와서 집회장소를 지나치다 발언자들이 말하는 내용을 듣고 기뻐하며 집회 참가자들에게 말했다. “당신들은 노력을 계속하세요. 신은 당신들을 축복합니다!”

왜 파룬궁을 지지하게 되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이에 여사는 “파룬궁은 인류에게 좋은 공헌을 했습니다. 나는 신문에서 장기적출 만행에 대해 알았죠. 중공은 그냥 그처럼 사악합니다. 중공의 멸망은 우리 모두에게 좋은 일입니다.” 이에 여사는 또 길 건너편 중공에 매수된 사람들을 비난하기도 했다.

치우씨는 플러싱에서 살고 있으며 중공에 선동된 폭력단체들이 어떻게 파룬궁수련생들을 공격했는지를 목격했다. 그는 중공에 이용당하고 있는 이 사람들에게 아주 큰 슬픔을 느꼈다. “그들이 그처럼 오랜 동안 중공에 의해 탄압받아왔으면서도, 그들은 아직도 그들의 경험에서 배우지 못했다. 대신 그들은 이곳에서 같은 동족을 공격하고 있다. 이것은 매우 슬픈 일이 아닌가?”

지진과 관련하여 추여사는 “그처럼 부실빌딩을 많이 짓지 않았더라면 그렇게 많은 희생자들이 나오지 않았을 것이다. 구조할 수 있었던 처음 72시간의 긴박한 시기에, 중공은 국제구조대가 지진지대로 들어가는 것을 막았다. 얼마나 사악한가? 하늘은 이것을 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