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대통령의 자격요건

zamzari 2021. 9. 8. 13:17

대통령의 자격요건

1) 인자한 인상을 가진 사람- 선량한 인상을 가진 사람이 아니면 안된다.

2) 말투가 항상 부드러운 사람- 막말을 하는 사람은 안된다.

3) 善便, 便에 선 사람- 거짓말을 하는 사람은 안된다.

4) 국민을 위하고 나라를 위하는 사람- 자신의 영달을 위해 출마하는 사람은 안된다.

5) 신체가 건강하고 정신이 건강한 사람- 정신과 신체가 건강해야 한다.

위 다섯 가지를 다 만족하면 감이 된다고 할 수 있다.

국민을 위한다는 것은, 먼저 남을 사랑하고 보살피고 보듬는 마음이 있어야 하므로, 첫 조건이 인상이 인자하고 포근해야 하고, 말을 함에 있어 언제나 부드러우면서도 힘이 있으면 좋다. 善惡(선악), 正邪(정사; 바름, 사악함)의 편에 선 마음가짐을 지녀야 한다. 의 편에 선다는 것은 을 멀리하여 매사에 바르게 처신해야 하고 사악하지 않음이다.

 

나라로 말하자면 공산주의나 사회주의 국가는 악의 나라이며 사악한 나라이다. 중국, 북한, 쿠바, 베트남등은 공산국가이며 이 나라들은 체제를 운영하기 위해 언제나 거짓말을 하고 약속을 지키지 않는 나라다. 약속을 해도 이후에 손해라 판단되면 바로 뒤집어 약속을 깨는 그런 나라다. 중국을 보자. 자기들은 우리 서해건너편(중국동해쪽)에 많은 미사일, 핵기지를 건설해놓고도 우리가 사드를 설치한다고 한국에 무역제재를 가하고 여행을 금지시키고해 우리 경제를 어렵게 하였다. 이게 정상적인 정신상태인가. 또 이들나라중 일부는 정부차원에서 금지된 마약을 취급 매매하여 이득을 챙기고, 해커를 이용해 남의 나라 돈을 가로채고, 정권운영을 위해 국민의 인권을 말살하여 법에 의하지 않고 권력자 지시에 의해 사람을 죽이고, 그리고는 그 죽은 사람의 장기를 적출하여 정부가 장기밀매업자에게 매매하는 일을 하고 있음이 밝혀지기도 했다. 이 우주에서, 세상에서 가장 존귀한 것은 인간이며 모든 인간은 다 평등하다. 동물, 식물, 광물 세상 모든 것은 다 사람을 위해 존재할 뿐이다. 그러므로 사람은 고귀한 존재이다.

 

사악한 나라를 떠받드는 것은 사악과 같다. 나라든 사람이든. 중국이 사악하니 친중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멀리해서도 안 된다. 이웃국가이고 우리에게 경제적으로 미치는 영향이 큰 나라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가까이 해서도 안 되는 나라이다. 중국은 남이 개발한 것을 몰래 훔쳐 자기 것인양 만들어 팔아먹는 것이 보편적이다. 밑천 안들이고 훔치니 싸게 팔수도 있어 사주는 사람이 많다. 이래서 힘든 노력과 엄청난 자본을 투자해서 개발한 쪽이 피해를 보게 한다. 이런 나라를 정상적인 국가, 정상적인 정권이라고 할 수가 없다. 이런 나라와 정부를 따르고 받드는 사람은 한 나라의 정권을 잡아서는 안 된다. 기본이 바로 서지 않은 사람을 나라를 다스리게 하면 국민은 고생길이 열리는 것이다. 나라의 지도자는 국민을 위해 있고 국민을 위해야 맡은 임무를 하는 것이다.

 

인간이 사회생활을 하면서 악해지면 우주는 항상 지구를 갈아 엎어버리고, 다시 새로운 지구를 만들고 사람도 새로 만들면서 변화를 거듭해 오늘에 이르렀다. 지금은 이미 말세에 이르러 엎어버리고 지구를 새로 만들 때가 다 되었는 데 도덕이 있는 선량한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서 엎지는 않고 있지만 악의 나라는 반드시 멸망시킬 것이다. 악이 일시적으로 우세할 수 있지만 결국은 선을 이기게 한다. 이게 우주의 원리이고 이치다. 그러므로 공산주의 국가는 그 정권이 사악하므로 반드시 우주가 멸망시킬 것이다. 멸망될 나라를 떠받드는 자가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된다.

 

북한사람이 우리민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북한정권하의 북한 사람은 우리민족이라고 볼 수 없다. 남한 사람을 저들과 같은 민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서울을 불바다로 만들겠다.” 는 말을 그리 쉽게 할수 있나! 남한을 북한에 흡수하여 북한체제로 통일시키겠다는 족속을 어떻게 추종할 수가 있을까. 북한이 자유민주주의 체제보다 더 잘 사는 그런 나라라면 모를까 백성을 굶게 하고 지도층만 호화스럽게 사는 그런 나라를 왜 원하나. 원하는 사람은 북으로 가라. 가지 않으려는 사람을 끌고 갈 생각은 하지 말라. 혼자서 가도록 하라. 북한체제가 뭐 한 가지라도 좋은 게 있을까. 북한에 진 무슨 빚이라도 있는 것인가.

 

북한국호도 북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이다. 북한이 무슨 민주주의 국가인가. 무슨 공화국인가. 저들끼리 민주주의를 하고 공화국이라고 하는 못된 악질들이다. 만약 북한주민들이 불쌍하고 우리민족이라고 생각이 든다면 1인 독재정권이 끝나도록 정권을 망하게 해야지, 독재정권을 자꾸 연장하도록 도와 북한주민은 못살게 하는가. 왜 허울좋은 우리민족을 내세워 도와주려고 하나. 꼭 도와주려 한다면 북한사람에게 직접 혜택이 가게 하는 것은 좋다. 북한 주민에 배급을 남한에서 북주민 개개인에게 직접 나눠준다거나, 의료진을 파견하여 진료를 해 준다던가 그런 것은 좋다. 그렇지만 우리가 북한주민에게 주려는 선물을 북한정권에게 맡겨 당에서 배급을 나눠주도록 하면 안 된다. 그것은 북한 주민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남한을 침략할 군량미로,전쟁물자로 쓰여질 것이기 때문이다. 상황이 이런데도 북한에 쌀을 보내려 하고 달러를 보내려 하는데 왜 정신들 못 차릴까?

 

하여간 북한과 중국을 추종하려 하고 미국을 멀리하려는 자는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 된다.

우리나라는 자유민주주의 국가이기 때문이다. 맨앞에 쓴 다섯 가지를 구비하지 않은 대권후보를 밀어줘서는 안 된다. 지금 보면 자신의 출세와 영달을 위해 뭣이든 표를 얻는 일이면 서슴치 않는 못된 후보가 나댄다. 능지처참할 인간 휴 ㅠㅠ 국민이 개돼지가 되어서는 개돼지 취급을 받고 살아야 한다. 바른 선택을 해야 한다. 엉터리 보도를 많이 하는 매스콤을 너무 믿지 말고, 그일이 선이냐 악이냐로 그사람이 선한 사람인지 안한 사람인지로 사람을 판가름해야 한다. 그리고는 자신이 판단해 한 길로 쭉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