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토록 정부의 칭송받던 파룬궁이 어쩌다 중공의 반동이 되었을까

 

중국을 탈출하거나 이민 온 사람들의 증언을 바탕으로 파룬궁 실상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파룬궁은 리훙쯔선생이 1992년5월에 세상에 내놓은 기공(氣功)이며 심신(心身)수련법이다. 이것은 우주의 법칙인 진(眞;진실)·선(善;선량)·인(忍;인내)을 따라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것이다. 지구가 태양의 둘레를 공전하고 스스로 자전하는 것도 다 우주의 법칙에 따른다고 한다.

 

이 무거운 땅덩이 지구를 비롯한 무수한 행성과 항성이 저혼자 공중에 떠서 자전과 공전을 하는 것은 우주의 에너지가 하고 있는 것처럼, 사람도 자신의 몸과 마음을 닦아 우주의 원리에 동화되면, 우주의 에너지로 가득차게 되고, 그렇게되면 면역력이 향상되어 병이 들지 않음을 알아내고 적용한 것이 파룬궁 수련법이다.

 

누가 무엇을 하나 내 놓았다하면 다 돈을 벌기 위한 것으로 돈과 결부되지만 이홍지선생은 파룬궁수련하는 자에게 돈과 욕망과 집착을 버리고 담담히 여기는 마음으로 수련하면 병이 들지않고 도덕이 승화되어 이 세상이 아름다울 것으로 보았던 것이다. 이것이 바로 파룬궁수련이다. 그래서 이 공법은 의심많은 중국인들에게 조차 자신의 몸에 기적이 일어나고 병이 낫고 하여 신비하게 여기고, 또한 중국정부에서도 득이 많아 이것을 하라고 적극 장려하였다. 왜냐하면 파룬궁수련으로 국가의 의료비가 엄청 절감되었기 때문이다.

 

국영방송과 모든 관영신문을 동원하여 파룬궁수련이 건강에 좋다며 중국인민들에게 홍보하고 리선생에겐 정부 및 지방정부로부터 창시후 7년동안에만 천여건의 수많은 상장과 감사장을 수여했다. 또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대사(大師)는 2007년 ‘세계100대 천재’ 중 12위에 올랐고 현재도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화인(華人)이다. 2009년에 ‘정신적인 지도자상’을 수상했으며 4차례에 걸쳐 노벨 평화상 후보에 올랐다.

 

이리하여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의 수가 점점 늘어나 공산당원숫자 6,500만명을 능가하게 되자(당시 1억명으로 추산되었다함) 두려운 마음이 생긴 강택민(쟝쩌민)주석은 1999년7월 상무위원 회의를 소집하고 의견을 들었으나 상무위원 모두가 파룬궁은 국가에 오직 득이 있을뿐 진실되고 선량한 사람들이라며 단속을 반대했다. 그러나 곰곰이 생각해보던 쟝쩌민은 질투심(자신보다 민중들이 리선생을 더 받들었슴)과 무리에 대한 두려움으로 상무위원들의 의견을 무시하고 전국적으로 단속하도록 구두지시를 내리고(헌법이나 법률규정에 없는 단속) 정부의 막대한 예산을 여기에 투입했다. 이때 장쩌민의 처와 가족도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많은 당간부도 수련했다고 전한다.

 

사회에도 좋고 개인에게도 좋은 것을 못하게 하려다 보니 거짓말을 일삼을 수 밖에 없다. 리선생은 거액의 돈을 챙겼다느니 파룬궁 수련하다가 죽은 사람이 많다느니 온갖 거짓을 꾸며내수련을 방해하고 있다. 세계 각나라들이 박해를 추궁하지 못하는 것은 경제적으로 불리하기 때문에 박해를 알고있지만 모르는 척하고 있는 것이다. 중국정부에서 장려할 때는 언제고 이제 와 하지말라니 무슨 말인가. 중국수련자들은 단속에 굽히지 않고 파룬궁에 대해 정부가 하는 말은 사실과 다르며 파룬궁은 좋은 것임을 중국인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단속의 시작으로 먼저 창시자인 리훙쯔선생을 체포하기 위해 그에게 거액의 현상금을 붙이고 스파이를 보내 암살하려 했지만 결국 13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해내지 못했다. 돈이라면 무슨 일이라도 다하는 중국인이 왜 현상금이 걸렸는데도 잡지 못했을까. 특파된 스파이는 무엇을 했던 것일까.

 

우주의 원리에 따라 수련을 지도하던 리선생이 악당들의 눈에는 보이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리선생이 그렇게 많은 대규모의 강연을 했지만 그들은 해치지 못했다. 왜냐하면 그가 있는 일정 범위내에라도 가면 그의 에너지마당에 의해 악한 마음이 스르르 사라지고 해치려는 마음이 없어져 버리기 때문이다.

 

중공정권이 하는 일은 한달이내 늦어도 3개월 내에 해냈지만 파룬궁단속만은 뜻대로 되지 않았다. 대신 파룬궁은 진실과 선량을 바탕으로해서 오히려 해외에 더욱 널리 알려졌다. 파룬궁전담 비밀조직인 610사무실을 시내 곳곳에 열고 국가예산의 1/3이라는 막강한 예산을 투입하여 말살하려 했다. (610조직은 강택민의 지령에 따라 움직이는 조직으로 파룬궁을 닥치는대로 단속하도록 2012년 현재까지도 엄명이 내려진 상태다.) 그러나 그토록 생사가 달린 단속에도 많은 수련자는 지금도 수련을 견지하고 있다.

 

파룬궁수련은 주로 공원이나 광장, 학교운동장등 공적인 장소에서 동작을 하므로 건물에서 하는 것처럼 관리비가 들지 않아 돈이 들지 않도록 하고 있다. 또 기본서적인 전법륜을 포함한 모든 수련서적은 인터넷상 파룬궁홈페이지에서(전세계 40여개 언어망으로 114개국에서 사이트운영)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게 되어있다.

 

99년7월 단속초기에 평소처럼 연공동작을 하러 함께 모였던 사람들은 동작만 하면 단속원들이 무차별 단속하여 잡아가고 노동교양소에 보내고 하여 차츰 집에서 몰래 동작을 하게 되었다. 무조건 파룬궁을 말살하라는 상부의 지시이고 물론 법률에 없는 단속이므로 무슨 재판이 있을 수 없다. 따라서 잔혹한 구타와 고문박해가 잇따랐다.

 

중공정권이 들어서고 정권을 비판하다 반동으로 몰려 박해받아 죽은 사람은 8천만명이 넘으며 파룬궁수련 단속으로 사망한 수련생만 3십만명 이상이라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이들중 상당수가 살아있는 상태에서 장기 적출을 당했다고 캐나다 국무장관 ‘데이비드 킬고어’의 “장기적출의혹조사 보고서”에 밝힌바 있다. 2002년 이후 미국 의회는 제188호, 304호, 605호 결의안을 통과시켜 중국정부에 즉시 파룬궁 박해를 중지할 것을 촉구했다.

 

단속이 석달안에 끝나지 못하고 계속 지지부진하자 세계 각나라로 이민하거나 탈중국한 사람들이 박해사실을 그대로 그 나라 정부에 알림으로서 불법으로 인권을 박해하는 사실을 세계 인권선진국들이 알게 되어 각국 의회(국회) 또는 인권단체차원에서 중국정부에 박해를 저지하는 압박을 넣고 있는 실정이다.

 

가장 압박을 하고있는 나라가 캐나다와 미국이며, 왕리쥔사건으로 파룬궁이 명예회복될 날도 이제 멀지 않았다. 현재 전세계 114개국에 1억명이상이 수련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또 중국 공산당에 속아 공산당원이나 공청단, 소선대에 가입한 사람중 탈퇴서명을 한 사람이 2012년8월말 현재 1억2천2백만명이 넘는다고 통계에서 밝히고 있다. 세계의 많은 선지자들이 중국공산당은 곧 망하고 중국이 새로이 세워질 것이라 말한다.

 

※파룬궁은 법륜공(法輪功)의 중국식발음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법륜대법) 으로도 불린다.

한국파룬궁사이트 http://www.falundafa.or.kr/

한국파룬궁정보센터 http://www.faluninfo.or.kr/

'낙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공 몰락의 2가지 시나리오  (0) 2012.11.25
혀와 말  (0) 2012.09.24
“한·중수교 20년, 돈을 얻고 정조를 팔았다”  (0) 2012.09.01
배설과 건강  (0) 2012.07.13
생각하며 주운 쪼각  (0) 2012.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