궤이저우 성(貴州省;중국은 우리의 道단위에 해당하는 22개의 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귀주성이다)에서 발견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글자가 새겨진 암석

공산당이 멸망하는 것은 이미 정해진 일이다.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 장자석(藏字石; 글자가 감추어진 돌이라는 뜻이다)

  中共 지도자라면 누구나 구경하는 돌?’

 

 

공산당 정권은 정권유지를 위해 제일 끝의 자를 없는 것처럼 말하고 있다. 말하자면 이돌에 "중국공산당"이 새겨져 있다고 선전하고 있다.

 

[SOH] 중국 구이저우(貴州)성에서 발견된 장자석(藏字石-글자가 새겨진 암석)’을 구경하기 위해 중국공산당 지도자들이 몰려들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 기암괴석에는 신기하게도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라는 6글자가 새겨져 있어 그 배경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그 중 "()"자가 특별히 컸다고 한다

 

 

20026, 구이저우성 핑탕(平塘)현 장부허구(掌布河谷)에서 중국공산당망으로 보이는 글자가 새겨진 암석이 발견됐습니다. 이 돌을 신기하게 생각한 핑탕현 정부는 구이저우성 지질 학자를 불러 20038월 중순부터 이 돌을 고찰하게 했습니다. 그 결과 이 장자석은 5백년 전 계곡 절벽이 무너져 내리면서 형성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반대편 면도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3개월 후, 탕핑현 위원회와 현 정부는 더욱 자세한 연구를 위해 중앙정부에 심의를 요청했습니다. 이후 전국 정협위원, 중국 과학원 지질학부 부주석, 중국 과학원 원사, 유명한 지질 학자 류바오쥔(劉寶君), 중국 지질대학 교수, 국가지질 평가위원회, 유명 고생물학자 리펑린(李鳳麟) 15명으로 구성된 조사단이 2003125일부터 8일까지 현지에서 이 장자석을 연구조사 했습니다.

 

 

장자석을 소개하는 중국 관광티켓

조사단은 이 돌이 약 27천만 년 전, 패름기에 형성된 짙은 회색 암석(深灰色岩)으로, 새겨진 글자에서 인위적인 흔적을 발견하지 못했다며 매우 큰 학술적 가치가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당시 조사단에는 인민일보’, ‘중국중앙TV(CCTV)’, ‘광명일보’, ‘과학기술일보’, ‘중국국제TV방송20여 개 언론사 기자가 동행했으며, ‘인민망’, ‘시나망’, ‘둥팡망’, ‘소후망’, ‘야후’, ‘신화망등 웹사이트를 포함한 100여 개의 언론사에서 조사결과를 보도했습니다. 이후 핑탄현 장부허구 관광지는 이 장자석을 아예 관광티켓에 새겨놓을 정도로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언론사나 단체도 여섯번 째 ()’자에 대해서 제기하지 못했고 오히려 하늘이 중공 정권의 합법성을 증명하고 있다며 중국공산당이라는 5글자만 언급하는 등 이 장자석은 정치적 이용도구로 전락했습니다.

 

2005119, 헤이룽장(黑龍江)성 하얼빈에서 발간되는 하얼빈일보천하제일기석(奇石)’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이 장자석을 소개했지만 역시 중국공산당이라는 5개의 글자만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해외 중국평론가들은 공산당의 폭정으로 중국의 산과 강물이 신음하고, 인심(人心)이 마()로 변했으며 심지어 27천만년전에 형성된 큰 돌까지 중국공산당망을 외치고 있다며 당국의 중공 찬양일색 보도를 비난했습니다.

 

후진타오와 원자바오를 포함한 중공중앙 정치위원회 16기 상무위원 9명은 모두 이 기암괴석을 관람했으나 돌에 새겨진 내용에 대해서는 서로 언급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시 국가부주석을 지냈던 쩡칭훙(曾慶紅)은 이 돌을 보기 위해 두번이나 핑탕현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OH 희망지성 국제방송 최창영이었습니다. 중국 단파방송 - SOH 희망지성

 

 

http://www.soundofhope.or.kr.

2005119하얼빈일보가 보도한 장자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