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공산당 5000만명 탈당 돌파를 성원하고 축하하는 행사가 2월22일 안산시 원곡동 근린공원에서 열렸다>

리톈샤오 "가오즈성, 중공 사혈 건드렸다"

15일 뉴욕 가오즈성 지지 집회 발언고


지난해 노벨평화상 후보로 선정된 중국의 인권 변호사 가오즈성(高智晟) 변호사. 그가 겪은 참혹한 혹형은 중국인에 대한 공산당의 박해에 최저선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입증했다. 중공은 여러 차례 선량한 사람들의 바램을 저버리고 총과 탱크로 사람을 죽이고 특무(特務) 통치와 혹형으로 자신이 인류의 가장 흉악한 적임을 입증했다.


최저선이 없기에 중공의 변태적인 작태는 동서고금의 일체 폭정(暴政)을 초월하는 전대미문의 것이다. 상상을 초월해 감히 믿을 수 없게 하는, 한마디로 말해 인간의 언어로는 표현할 방법이 없다.


가오 변호사가 받은 혹형은 오늘날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이 감당하는 거대한 고난을 반영하는 것이다. 가오 변호사의 신상에 가해진 가장 비열한 고문 방식은 모두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마찬가지로 가해지던 것이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모두 이런 종류의 혹형을 받았다. 이는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결국 보다 광범위한 단체나 모든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반복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오늘은 가오 변호사가 당했지만 내일은 바로 당신과 내 차례가 될지 모른다는 것이다.


우리가 이렇게 나와 호소하는 것은 중공 정권에게 무엇을 요구하거나 구걸하기 위한 것이 결코 아니다. 곧 붕괴될 이 사악한 정권에게는 이런 말을 할 가치조차 없다. 우리는 각국 정부와 매체 및 각계각층에서 중공에게 압력을 가하고 중공의 폭행을 폭로할 것을 요구하며 더욱이 그들의 양지에 호소하려는 것이다. 가오 변호사, 파룬궁 및 중국 인민들이 겪고 있는 박해에 대해 보고도 못 본 척, 듣고도 못 들은 척 한다면, 이는 사악과 한 패가 된 것이나 다름이 없다. 신 앞에서 그리고 인류의 역사에서 가오 변호사는 이미 자신의 위치를 결정했다. 우리의 호소는 사실상 감각이 마비되어 중공을 도와 악행을 돕는 모든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다.


가오 변호사가 중공의 참혹하고 인성을 말살하는 혹형을 받을 때 우리는 무한한 의분(義憤)을 표하는 외에, 가오 변호사가 건드린 것이 중공의 사혈(死穴)임을 똑똑히 알게 되었다.


무엇이 중공의 사혈인가? 가오 변호사가 중공 체제 내에서 인권을 위한 소송을 담당했을 때 중공은 그를 건드리지 않았다. 하지만 가오 변호사가 파룬궁을 위해 상서(上書)하자 모든 박해가 그에게 집중되었다. 또 가오 변호사가 가장 변태적이고 잔혹한 박해를 받은 이유는 그가 신(神)의 계시를 굳게 믿었기 때문이며, 파룬궁을 위해 호소했기때문이며, ‘구평(九評)’을 전하고 아울러 직접 나서 탈당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파룬궁 진상, ‘구평’과 탈당이야말로 중공의 사혈이라 할 수 있다.


오늘 우리가 가오 변호사를 지지하는 것은 바로 대규모로 ‘구평’을 전하고 탈당을 권고하여 중공을 철저히 해체하는 것으로, 이렇게 해야만 비로소 가오 변호사와 박해받는 모든 중국인들의 고난을 끝장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