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는놈과 나는놈 웃읍시다 2006. 12. 11. 16:54





      절대주의자 : 뛰는 놈 위에는 반드시 나는 놈 있다.

      상대주의자 : 뛰는 놈이 있기 때문에 나는 놈이 있다.

      낙관주의자 : 뛰는 놈도 언젠가는 날 수 있는 때가 온다.

      비관주의자 : 나는 놈도 언젠가는 뛸 수밖에 없는 때가 온다.

      신비주의자 : 뛰는 놈이 곧 나는 놈이다.

      중도주의자 : 전 평소엔 뛰지만 급하면 날기도 합니다.

      인도주의자 : 뛰는 놈과 나는 놈이 어우러지는 정겨운 세상을 만들어 갑시다.

      현실주의자 : 뛸수는 있어도 날려고 하다간 떨어져 죽는다.

      고대수학자 : 뛰는 놈의 발자국은 2로 나누어 떨어질까?

      근대수학자 : 나는 놈의 날개짓은 나눗셈에 대해 닫혀있을꺼야.

      현대수학자 : 글쎄다. 국제 세미나를 열어봐야 알 수 있다.

      위상수학자 : 뛰는 놈은 2차원에 속하고 나는 놈은 3 차원에 속한다.

      프랙탈학파 : 뛰는 놈이 2.34차원 위에 있으면 나는 놈은 3.81차원에 있다.

      생물학자 : 뛰는 놈은 다리가 있고 나는 놈은 날개가 있다.

      화 학 자 : 뛰는 놈보다 나는 놈의 엔트로피가 아무래도 높다.

      신고전학파 : 뛰는 놈과 나는 놈은 자유경쟁 상태에 있다.

      공산주의자 : 나는 놈들을 뛰는 놈들의 발 앞에서 벌벌 떨게 하라.

      케인즈학파 : 뛰는 놈을 정부가 구제해야 한다.

      갈릴레이 : 뛰는 놈이나 나는 놈이나 똑같이 도착한다.

      공 자 : 뛰는 놈은 나는 놈에게 공손해야 된다.

      괴 델 : 뛰는 놈과 나는 놈 사이에 다른 놈이 없다고 해도 무모순이다.

      뉴 튼 : 뛰는 놈과 나는 놈은 서로 끌어당긴다.

      다 윈 : 뛰는 놈이 진화하면 나는 놈이 된다.

      다 빈 치 : 나도 날 뻔했다. 정말이다.

      라이트형제 : 나는 놈은 우리가 처음이다.

      랑 케 : 뛰는 놈, 나는 놈을 사실대로 기록하는 것이 우리가 할 일이다.

      로 크 : 뛰는 놈도, 나는 놈도 태어날때부터 친부적인 권리를 타고 났다.

      루 소 : 뛰는 놈의 의사를 나는 놈이 대표할 수 없다.

      루 카 치 : 문제는 플라이티즘(flight-ism)이다.

      리 카 도 : 뛰는 놈과 나는 놈은 비교우위에 의해 서로 이득을 본다.

      마르크스 : 뛰는 놈은 나는 놈에게 착취당한다.

      매카시 : 뛰는 놈이 붉갱이면 나는 놈도 뻘갱이다.

      맬 서 스 : 뛰는 놈보다 나는 놈이 기하급수적으로 빨리간다.

      맹 자 : 뛰는 놈이건 나는 놈이건 태어날 때에는 둘 다 선하다.

      맹자엄마 : 뛰는 놈이 세번 이사가는 동안 나는 놈은 열번도 더 이사갈수 있다.

      부 처 : 뛰는 놈이나 나는 놈이나 내 손바닥 안에 있다.

      빌 게이츠 : '뛰는 놈 97'이 선보입니다. '나는 놈'보다 월등한 성능입니다.

      소크라테스 : 뛰는 놈 나는 놈들이여, 너 자신을 알라.

      스티븐 호킹 : 뛰는 놈이 블랙홀에 빨려들 때 나는 놈은 이미 사라진다.

      아담스미스 : 뛰는 놈과 나는 놈이 서로 분업한게 틀림없다.

      아리스토텔레스 : 뛰는 놈과 나는 놈은 욕의 하위개념으로 구분될수 있다.

      아인슈타인 : 뛰는 놈보다 나는 놈의 시계가 느리게 가더라.

      애덤스미스 : 뛰는 놈과 나는 놈은 분업하는게 틀림없다.

      칸 트 : 뛰는 놈은 직관적으로 나는 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칼 융 : 뛰는 놈은 주행콤플렉스, 나는 놈은 비행콤플렉스에 사로잡혔다.

      페 르 미 : 뛰는 놈이 날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을 알고 있으나 여백이 부족하다.

      프로이드 : 뛰는 것은 발기의 상징이요, 나는 것은 절정의 상징이다.

      플 라 톤 : 뛰는 놈은 나는 놈의 모상이다.

      햄 릿 : 뛰느냐 나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헤 겔 : 뛰는 놈과 나는 놈의 변증법적인 발전으로 희한한 놈이 나올것이다.

      홉 스 : 뛰는 놈과 나는 놈을 가만히 놔두면 반드시 싸운다.

      김 대 중 : 뛰는 놈을 한 번만 더 밀어주면 수평적 비행교체를 이룰수 있다.

      김 영 삼 : 아침마다 뛰었는데 권력이 다 날아갔다.

      김 종 필 : 뛰는 놈 나는 놈 다 죽어도 나는 살아남았다.

      노 태 우 : 나는 열심히 뛰었습니다. 믿어주세요.

      김 국 진 : 날고 뛰지 말란 말이야.

      박 홍 : 뛰는 놈 뒤에 나는 놈있고, 나는 놈 뒤에 김일성 있다.

      박 찬 호 : 지금 뛰시면 2년 뒤에는 나는 놈으로 체인지업됩니다.

      배 영 만 :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고요.

      선우중호 : 뛰는 놈이든 나는 놈이든 모두 학교의 손님이다.

      성철스님 : 뛰는 놈은 뛰는 놈이요, 나는 놈은 나는 놈이라.

      안 철 수 : 뛰는 놈 바이러스는 나는 놈 백신으로 잡습니다.

      이 상 : 뛰는 놈이 나는 놈보고 무섭다고 그러오.

      이 주 일 : 뛰, 뛰, 뛰는 놈위에 나, 나는 놈 있냐∼!

      이순신 장군 : 내가 저 세상으로 날아가는 것을 적들에게 알리지 말라.

      정 태 수 : 나는 놈이나 뛰는 놈이나 머슴들이 뭘 알어?

      홍 인 길 : 나는 놈은 몸통이고 뛰는 놈은 깃털이다.

      조 덕 배 : 뛰어갈텐데~ 날아갈텐데~

      주 사 파 : 뛸 때도 날 때도 주체적으로~!

      페미니스트 : 뛰는 놈 위에 나는 년 있다.

      학생주임 : 복도에서 뛴 놈은 누구고, 자율학습 시간에 나는 놈은 누구야?

      프로그래머 : 뛰는 놈과 나는 놈의 슈퍼 클래스는 가만히 있는 놈이다.

      미 국 인 : 나는 놈은 덤핑이다. 슈퍼 301조 발동이다.

      일 본 인 : 뛰는 놈도 나는 놈을 모방하면 더 높이 날 수 있다.

      한 국 인 : 나는 놈만 보면 뛰는 놈은 배아프다.

      한 국 경 제 : 뛰는 놈은 물가, 나는 놈은 환율.

      플레이보이 : 뛰는 놈은 여자, 나는 놈은 남자일 것이다.

      플레이 걸 : 뛰는 놈이 남자, 나는 놈이 여자일수도 있다.

      위 스 퍼 : 나는 날개가 있어도 못 난다...








흐르는 곡은 독일의 남성 듀오 London Boys의
I'm Gonna Give My Heart 입니다.

'웃읍시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짱-먼저웃으면 지는 게임  (0) 2006.12.12
부부 싸움은 이렇게 왕창 하는거랍니다  (0) 2006.12.12
호랑이가 자살한 이유  (0) 2006.12.11
전부다 안다고요!  (3) 2006.12.11
관광버스 운전사의 실수  (0) 2006.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