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때에 따라 신경을 써서 잠이 오지 않아 잠을 잘 못잘 때가 있다.이런 날이 며칠간 계속되면 피로가 쌓여 몸이 상하게 된다.

이 때는 어떤 교육이 있으면 교육을 참석하든지 하면 아주 맛있게 잠을 잘수 있다.

교육이 없으면 여럿이서 듣기만 하는 회의를 참석하여 뒷자리에 앉아 있으면 기막히게 부족한 잠을 보충할 수 있다.

이도저도 아니면 퇴근할때 시내버스를 이용할 작정으로 출근도 시내버스를 이용한다. 일이 끝나 퇴근하게 되면 당연히 시내버스를 타는데 반드시 좌석버스를 타야한다.무조건 자리에는 앉아야 하기 때문이다.

타고난 후에는집에 내릴 걱정은 하지 말고 눈을 감고 있으면 이내 잠들게 되는데 그 맛이 그리 좋을 수가 없다. 눈을 떠보면 내가 내릴 정류장이 지났을 수도 있고 안 지났을 수도 있는데 더 자고 싶으면 다시 눈을 감고 있으면 이내 다시 잠들게 되는데 5분만 자고 깨도 밤에 두 세시간 잔 것 이상으로 가뿐하다.

잠이 어지간히 보충되었으면반대편 버스를 이용하여 집에 돌아오면 되는데 이때는 또 잠들면 안된다.

이때는 바짝 정신차려 한다.

<모두가 차만 타면 밤에 뭐했는지 졸고 있는데, 한가운데 여자분은 남자무릎사이에 머리를 넣고 한잠들었는데 콧구멍은 하늘로 향하고 있고 한쪽팔은 바닥에 닿았다! 이리자고 나면 깨운하징!>

'생활속의 일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문참고내용  (0) 2006.09.21
직장내 여성의 적은 바로 여자랍니다.  (0) 2006.09.21
그냥 지나쳐 보세요  (0) 2006.09.20
이어폰을 오래 사용하면 청력에 영향  (0) 2006.09.20
아름다운 여자는  (0) 2006.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