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대중교통보다 비교적 안전한 승용차로 출퇴근하는 샐러리맨 숫자가 많아져 러쉬아워에 교통체증이 심하다. 체증이 없으면 양보하는 마음이 생기는데, 체증으로 시간에 맞춰 도착하기 어려워졌기 때문에 밀고 들어오는 차에게 양보를 잘 하지 않아서 서로 간 짜증스럽다.

 

이노무 펜데믹은 언제 끝날지 알 수도 없고 쉽게 끝날 것 같지도 않다. 변이 바이러스가 까지 생기고. 애초에 우한에서 바이러스를 만들어 낸 것은 정해진 섭리같고, 멀쩡한 사람이 백신맞고 죽는걸 보면 안타깝기도 하고....... 어쨌거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우리나라 운수가 돌아와 백년넘게 간다는데 세계의 선도국이 된단다. 평소 세상사람들은 한국인을 등한시 했는데 한국인이 세계에서 가장 양심있는 민족으로 알려지니, 선진국으로 알려진 歐美 선진국 사람들이 어려운일에 한국을 따라야 한다는 말을 하고, 세계인류를 선도적으로 이끌어가는 모범적인 한국인으로 알려져 부각되고 있으니 아마도 운세는 분명 한국을 위해 세상이 펼쳐지고 있는 것 같다.

 

기업이 잘해서 국위가 상승하고 치안도 안전하고 양심도 있는 민족이고 다른 민족같으면 할 수 없는 일을 해내 세계의 모범이 되니 한국인을 우러러보는 딴나라 사람들이 많아지니 기분도 나쁘지는 않다. 예전에는 일본, 일본 하더니 이젠 일본은 신물이 나게 느껴진다. 우리나라가 어려움에 처하면 제일먼저 투자한 돈을 빼가 우리나라를 망하도록 하는게 일본이었다.

 

이제 도쿄올림픽이 제대로 안 돌아가니 한국은 우리를 도와줘야 한다고 왜인들은 외친다. 우리를 좋게 보지도 좋아하지도 않고 제대로 인간취급도 않던 일본이 어찌 이제 와서 저희를 도와야 한다고 국민들이 떠들어 대며 입을 벌릴수 있나. 세상 낯짝 두꺼워도 인간이 이리 두꺼울 수가.... 그러니 대마도도 삼키고 독도도 삼키려하지.

 

한국차를 탄 타이거우즈가 큰사고를 당하고도 죽지않아 한국차가 안전하다고 세계인이 떠들어대니 하는말이 일본차라면 사고가 아예 나지도 않았을 거라며 한국거라면 뭐든 다 우습게 보고 조롱했다. 몇년전까지 한국서 잘팔리던 차가 불매운동으로 사는 사람이 없어 매장을 한국에서 철수하고, 의류점이 한국에서 철수하고 반도체, 해양 뭐든 다 한국에 뒤떨어진 기술을 가지고 아직도 한국을 우습게 생각한다.

 

대마도는 원래 한국땅인데 침략하여 가져가 놓고 (침략당하면 다 거기 거주하는 사람들은 침략자의 언어를 써야 생활이 가능하므로 한국말은 안쓰게 되는데) 세월이 흐르니 한국말 쓰는 사람조차도 없이 모두가 일본말만 지껄이니 대마도를 다른나라 사람이 봤을때는 일본 고유의 영토처럼 느낄 수도있다. 한국보다 경제적으로 잘산다고 없신여겨 빼앗아 가고도 원래 주인인 한국에 반환할 생각은 하지 않으면서도 독도에 대해 십몇 년전까지만 하더라도 별말도 않더니 어느 날 일본지방정부가 나서서 자기나라 거라더니 이젠 일본정부가 나서서 교과서에 박아넣고 저희나라 섬이라 우긴다.

 

모든 국제적 사건은 정당하게 하지 않고 뭐든 로비를 해서 자기나라 편으로 돈으로 매수해 제뜻대로 수십년을 잘 울궈먹더니 이젠 뒤틀어진 양심이 하나둘 탄로가 나 일본이라면 대우도 안 해주니 열등감이 폭발하여 한국을 물어뜯고 미쳐버렸다. 뒤떨어진 사고 방식으로 선진한국을 깔보다니. 일본을 따라배운 대만도 카드결제를 하는일이 거의없어 망쳤다. 카드로 물건을 결제하면 가격보다 5%를 더 내야 물건을 살수 있으니 카드를 쓰는 사람은 대만에는 없다. 일본따라 배우다가 망한꼴이다. 대만을 일본을 숭상하는데 이제야 일본인간들이 어떤 심뽀의 족속인지 알아차렸다. 양심이 없으면 인간이라 할 수없지 쯧쯧

 

아직도 일본과 일본인은 정신을 못차리고 있다. 정권이 인기가 없으면 혐한으로 몰아가 인기를 만회하고 있다. 서점마다 아예 혐한서적 코너가 있어 한국을 두들겨 패고 있다. 이게 정상적인 인간이 사는 나라더냐? 일본인들은 일본이 망하면 한국도 망하니 한국은 살고 싶으면 일본을 도와야 산다고 한다. 일본이 한국에 별로 도움을 준것도 없다. 그러나 일본은 한국 때문에 나라가 흥했다. 한국에는 혐일하는 사람도 없고 서적코너도 없다. 너희들이 한국을 비웃을때 한국인은 너희를 능가하려 너무나 고생스러웠다.

 

다 죽어가던 일본을 625동란이 터져 살아났고 한국인들은 자동차도 일본꺼, 카메라도 일본꺼, 반도체부품도 일본꺼, 신발의류도 일본꺼 하며 일본 것을 사줬다. 그덕에 일본은 일찍 선진국이 되었다. 일본은 한국 없으면 일본이라는 나라는 다른 나라에 흡수되어 사라졌을꺼다. 다른나라가 삼켜버려서. 차만해도 독일차를 그대로 베껴서 헐값에 팔고, 카메라도 독일 것을 그대로 베껴 만들어 독일 자동차, 카메라회사를 쪽딱하게 했다. 일본이 독자적 기술 가진 게 뭐가 있나. 전부 남의 나라기술을 가로채 만든거 밖에 더있남 너희 족속은 키워놓으니 진주만 공격으로 미국에 덤비지 않았나? 너희심뽀가 아주 못돼먹은 것을 이제 알았으니 어느 누가 너희를 키워줄까?

 

인간이 동물과 다른 것은 양심이 있기 때문이란다. 왜인들아 명심하거라!!!

'낙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고 살기 참 어렵다.  (1) 2021.08.17
도로변 나무는 이제 심지말아야  (0) 2021.06.18
수준이 오르면 인생이 바뀐다.  (0) 2021.05.25
그냥 생각나는대로  (0) 2021.01.24
어떤 노래를 좋아하는 것은  (0) 2021.01.24